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01-09-25 23:00 조회472회 댓글0건본문
그린마케팅 :
고객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상품전략과는 달리 자연환경보존, 생태계 균형을 중시하는 시장접근 전략이다.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하여 궁극적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의 활동이다.
고객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상품전략과는 달리 자연환경보존, 생태계 균형을 중시하는 시장접근 전략이다.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하여 궁극적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의 활동이다.